대표국문

스킵네비게이션

문화리더

KEIMYUNG COLLEGE UNIVERSITY

대학신문(계명춘추)

대프리카로 다져진 몸, 선비의 고장 안동으로!

조회 8,050

계명춘추사 2019-07-02 09:46

대프리카로 다져진 몸, 선비의 고장 안동으로!


개교 57주년 기념과 학생들의 전인적 인격함양 및 자기극복을 통한 자신감 회복을 위해 국토순례대행진에 나섰다.

우리대학교 국토순례단 102명은 6월 24일 대학 쉐턱관 벽오실에서 발대식을 갖고 우리대학교를 출발해 칠곡, 군위, 의성, 안평, 안동을 잇는 총 125km의 거리를 도보로 이동해 6월 28일 안동에 도착할 예정이다.

우리대학교는 학우들에게 인내심과 극기, 협동심을 길러주고 대한민국의 아름다운 국토를 사랑하는 마음을 길러주는 등 대학만의 특성화된 인성교육프로그램인 체험연수 일환으로 행사에 소요되는 모든 경비는 대학에서 지원하고 있으며, 2001년 시작으로 매년 하계 방학 기간 중 국토순례 행사를 개최하여 올해로 17년째를 맞이하고 있다. 
 
국토순례에 참여한 경찰행정과 김건우 학우는 “올해에도 많이 덥고 국토순례기간 중 장마가 온다고 하지만, 대프리카로 다져진 몸으로 힘들겠지만, 단원들과 협력하여 자신과의 싸움에서 이겨서 꼭 완주할 것이다” 라고 말했다.

이번 국토순례단을 이끌고 있는 학생지원팀 신기혁 팀장은 “의지력과 정신력이 부족한 학생들에게 많이 힘들 수도 있겠지만 자기극복과 극기훈련을 통해 소중한 경험을 하게 될 것이다.”며, “다년간 노하우를 통해 참가한 학생들이 안전하게 완주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쓰기 / 이 게시물에 대한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영문자f,숫자5,영문자c,영문자b,영문자q,영문자b 왼쪽에 보이는 문자를 왼쪽부터 순서대로 입력하세요. (영문 대소문자 구분 안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