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국문

스킵네비게이션

문화리더

KEIMYUNG COLLEGE UNIVERSITY

대학신문(계명춘추)

호텔항공외식관광학부, 카빙데코레이션 최고의 강자로 우뚝

조회 8,515

계명춘추사 2019-07-02 10:37

호텔항공외식관광학부, 카빙데코레이션 최고의 강자로 우뚝
호텔항공외식관광학부, 카빙데코레이션 최고의 강자로 우뚝

6월 8일 서울 잠수교 세빛섬에서 개최된 ‘2019 서울 푸드 페스티벌 카빙데코레이션 경연대회’에서 호텔항공외식관광학부 학우들은 서울특별시장상 3개, 협회장상 2개, 대상 1개, 최우수상 1개, 우수상 1개 수상 등 총 8개의 상을 수상하며, 또 다시 카빙데코레이션 분야에서 강자임을 증명했다.
이번 대회는 서울특별시와 TV조선이 후원하고 (사)한국카빙데코레이션협회 주최했으며, 주니어국가대표 특별 전시부문, 아이스카빙 라이브부문, 푸드 카빙라이브부문, 학생부단체경연전시부문, 미러부문 등 다양한 부문에 참가했다.
특히, 주니어 국가대표 특별전시 부문에서 참가한 김기호 학우는 수박에 장미의 붉은 색과 정열을 형상화한 작품으로 선보여 서울시장상을, 장연희 학우는 서울 푸드 페스티벌을 푸드 카빙으로 표현하기 위해 로고를 수박 피켓으로 나타내고, 사과에다 카빙을 연출해 푸드 카빙 라이브 부문 대상 받았다.
그 외에 방정훈, 하정곤 학우는 학생부 단체 경연전시 부문에서 해리포터를 주제로 수박 껍질을 이용해 해리포터의 상징적인 동물인 올빼미, 뱀, 불사조를 잘 어우러지게 표현해 협회장상과 대상, 미러 부문에서는 최우수상과 우수상을 수상하는 등 참가 학우 전원이 다양한 부문에서 좋은 성적을 거뒀다.
이원갑 교수는 “카빙데코레이션은 섬세함과 끊임없는 노력 없이는 훌륭한 작품이 나오기 힘든데, 학우들의 땀과 노력 그리고 열정이 좋은 결실을 맺은 것 같아 기쁘다”라고 말했다.
댓글쓰기 / 이 게시물에 대한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영문자r,영문자p,숫자5,숫자8,영문자g,숫자4 왼쪽에 보이는 문자를 왼쪽부터 순서대로 입력하세요. (영문 대소문자 구분 안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