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국문

스킵네비게이션

문화리더

KEIMYUNG COLLEGE UNIVERSITY

대학신문(계명춘추)

‘제14회 거창전국대학연극제’ 단체 동상, 연기상

조회 8,536

계명춘추사 2019-08-30 05:19

‘제14회 거창전국대학연극제’ 단체 동상, 연기상
‘제14회 거창전국대학연극제’ 단체 동상, 연기상

생활음악학부 뮤지컬전공 학우들은 최근 개최된 ‘제14회 거창전국대학연극제’에서 단체 동상과 연기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거창전국대학연극제’는 순수한 열정을 대표하는 미래의 젊은이들에게 창의적 연극을 제시하고 차세대 훌륭한 연극인을 길러내기 위해 매년 개최하고 있다.
이번 연극제는 진실한 창조, 자유로운 표현, 아름다운 감동을 주제로 우리대학교 외 6개 대학교가 본선에 올라 연극으로 진검승부를 펼쳤다.
생활음악학부 뮤지컬전공 학우들은 정세혁과 이선희의 작품 연극 ‘보고 싶습니다’를 선보였다.
연극 ‘보고 싶습니다’는 어느 겨울 햇살이 따스하던 날, 성공을 꿈꾸며 고향을 떠났던 독희가 돌아오면서 보이지 않아도 볼 수 있는 사람 시각장애우 지순과의 애틋한 사랑이야기이다.
이 작품은 평범한 사랑 이야기지만 결코 평범하지만은 않은 특별한 감동에 대한 질문을 던지며 그들의 방식으로 해설하고 표현해 단체 동상의 영광을 안았다.
또한, 심유정 학우는 시각장애우 지순역을 군더더기 없이 순수하게 잘 표현해 연기상을 차지했다.
연기상을 받은 심유정 학우는 “우리대학교를 입학할 때부터 첫 단추가 잘 끼워진 느낌이었다 잘 배우고 더욱 더 노력하여 최선을 다해 실력과 인성를 겸비한 세계적인 뮤지컬 배우가 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쓰기 / 이 게시물에 대한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영문자c,영문자b,영문자a,영문자t,숫자6,숫자6 왼쪽에 보이는 문자를 왼쪽부터 순서대로 입력하세요. (영문 대소문자 구분 안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