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명문화대학교 로그인 My메뉴는 로그인 후 사용가능합니다.
로그인KEIMYUNG COLLEGE UNIVERSITY

조회 8,950
계명춘추사 2020-01-15 14:02
‘계명문화대학교 산·학·관 Networking Day’개최
12월 12일 보건관 동산홀에서 기업과 학교, 정부나 관련 기관들이 업종을 초월한 건설적인 네트워킹을 통해 서로 상생할 수 있는 ‘2019학년도 계명문화대학교 산·학·관 Networking Day’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는 박승호 총장을 비롯해 백윤자 대구광역시청 보건복지국장, 이태훈 달서구청장, 박주흠 대구경북지방중소벤처기업청 창업벤처과장, 변희봉 ㈜코프 대표(가족회사 운영위원장)를 비롯해 지역 일자리 창출 유관기관과 지역산업발전을 주도하고 있는 학과(부)별 전공 협의회 임원, 대학 관계자 등 약 130여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지원하는 대학연계중소기업 인력양성사업의 기계과 2학년 이광호 학우의 1팀 1프로젝트 결과 발표를 시작으로 산학협력 강화와 일자리 창출 및 취창업 정보 공유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박승호 총장은“자리에 함께 해주신 기관 관계자, 학과(부)별 전공 협의회 모두가 청년 일자리 창출을 위해 각고의 노력을 해주고 계신다는 것을 알고 있다. 오늘 이 자리에서 가감 없이 내주시는 조언과 격려의 말씀을 귀담아듣고 더욱 적극적으로 반영해 지역 균형발전을 도모하고 국가 경쟁력의 초석이 되는 좋은 인재들을 배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고 말했다.
한편 우리대학교는 매년 산학네트워킹데이를 개최하고 있으며 유관기관과 참여 인사들의 의견을 듣고 피드백을 통해 기업체가 요구하는 맞춤 교육으로 산학이 서로 윈윈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또한,가족회사 CEO 조찬문화포럼을 통해 대학이 가지고 있는 문화예술적 장점을 최대한 살려 가족회사 CEO들의 문화적 역량을 향상시키고, CEO와의 소통과 협력을 통해 기업이 필요한 인재양성을 배가시킬 수 있도록 4년째 진행하고 있다.
이 외에도 취창업데이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해 지역 산업체와의 네트워크를 강화해 나가는 한편 지역 일자리 창출 유관기관과 사업연계 운영 등 지역 청년일자리 창출과 취업률 향상에 기여하고 있다.